대전 사람들이 성심당 안 가는 이유 작성자재밌는거만찾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olymolly 작성시간26.06.21 자랑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위를 싫어한 펭귄 작성시간26.06.21 타지 놀러갈때 무조건 들림... 친구들 사주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우우우 작성시간26.06.21 맞아 ㅋㅋㅋㅋ 대전빵집 상위평준화되어있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랑함께놀친구빙봉빙봉 작성시간26.06.21 엥 전인구 대전사람이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진행주 작성시간26.06.21 겁나동감.. 춘천사람인데 통나무집 닭갈비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젤로옐로 작성시간26.06.21 유명해지기 전엔 걍 길가다가 심심하면 가서 시식빵만 한바가지 먹곤 햇는데.. 이젠 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디 바비디부 작성시간26.06.21 참나 부러우니까 자랑하지마시라고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강준여자친구 작성시간26.06.21 휘낭시에 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라 모르겠다 작성시간26.06.21 ㄹㅇ 빵의 도시더라....... 그냥 다른 빵파는데 가도 평타이상....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26.06.21 빵복에 겨워서라는 소리잖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아치즈 작성시간26.06.21 뭔지알거같음 성심당 유행타고 대전 몇십번씩내려가서 매번 몇십만원씩 사서 먹었는데 이제 굳이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아워 작성시간26.06.21 전인구를 여기서 보네 ㅋㅋㅋㅋ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와이언 작성시간26.06.21 전인구인가?하고 봤는데 진짜 전인구인가보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릴리 작성시간26.06.21 ㄹㅇ임 집앞이 성심당이었는데 퇴근길에 줄없으면 식빵사는정도.. 아님 평일에 하레하레가거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 소중하게 작성시간26.06.21 오늘 대전 친구랑 성심당 갔는데 나 3만원 어치 사는데 대전친구눈 3개만 삼ㅋㅋㅋㅋ 대전사람인게 여기서 느껴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라뮝고 작성시간26.06.22 부러워부러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하는 미움들 작성시간26.06.23 아 ㅁㅊ 전인구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