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가장 2종보통의 존재
|
작성시간
26.06.20
여기진짜개존맛 봉투에 하루종일 넣어놔도 빵 겉이 바삭해 어떻게 튀기셨는지
-
작성자예랑가랑
|
작성시간
26.06.20
여기 개맛있어... 평일에 가는데 줄서본적 없름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20
아아랑 먹으면 뚝딱
-
작성자코난난노
|
작성시간
26.06.20
난 여기 빵이 너무 퍽퍽해서 안넘어가던데
-
작성자도말랭
|
작성시간
26.06.20
여기 진짜맛있어ㅠ 옆에 핫바도 먹어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