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말하는 정석이란 탄단지 영양소 골고루 챙긴 식단,
근력운동+유산소운동 결합한 운동으로 천천히 뺐을 경우
정석으로 빼면 유지기간에 정말 요요가 안 오는지? 아니면 아무리 정석이더라도 평생 식단 운동 유지해야 안오는지.. 궁금해서 파본 달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자삼우 작성시간 26.06.20 옵니다
-
작성자왁구와구왁 작성시간 26.06.21 방심하면 옴
-
답댓글 작성자왁구와구왁 작성시간 26.06.21 그래서 루틴이랑 평소 습관이 중요해 계속 꾸준히 할 수 있는 강도와 횟수로 할것
-
작성자돈이최고세요 작성시간 26.06.21 평생해야돼 방심하면 돌아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ㅜ
-
작성자망고냥냥 작성시간 26.06.21 옴 ㅎㅎ 20년도에 25키로 넘게 빼고 유지중인데 6년이지난 지금도 남들이 보기엔 식단하는것 처럼 먹어야지 겨우 현상유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