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다이어트시 (체)지방만 빼는건 당신의 착각과 큰 실수 3편! @공복운동@ 당신의 몸은 요요와 함께 조창난다
작성자하나둘셋넷배고파작성시간26.06.20조회수2,137 목록 댓글 6출처 : 여성시대 신상밝혀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93619?svc=cafeapp
1편 당신의 식이요법 다이어트는 실패한다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793678?svc=cafeapp
2편 지방을 빼고 근육을 늘리는 3대요소
(식단 예시 2편에 다 있습디다 참고하셔요)
밥 먹기 귀찮아
살뺄거니까 공복운동 ㄱㄱ
저기요
뇌 : 왜
나 살빼려고
공복운동 하려는데
지방이랑 근육 대출 받으려고요
뇌 : 안돼 안 해줘 돌아가
내 몸인데 안되는게 어딨어
나 공복운동 할거니까
지방이랑 근육 좀 빌려줘
뇌 : 야 씨
지금 너 굶어서
운동때 써야될 지방이랑 근육이(영양분) 없거든?
돌아가
내 몸인데 안되는게 어딨냐고
나 살뺄거니까 지방이랑 근육 좀 쓰자
뇌 : 쓸 지방이랑 단백질(근육)이
없다니깐?!?!?!?!
뇌 :
뇌 : 방법이 있긴해
너 밥먹어서 탄수+단백질 들어오고
탄수화물이 있으면
운동할때 지방 끌어와서 써드림
근육도 물론 뻠삥해드림
아니 이 새끼야
나 굶을거라니까 개소리야
뇌 :
나 진짜 살빼야돼
다 불태워야한다고
먹음 살찜 기회를줘
뇌 : 놉
이번에 빌려주면 다음에 갚을게
뇌 : 그래? 갚을거야?
방법이 하나 있긴해
방법?!??!?!!뭔데?!?!?!?!!
뇌 : 신용등급 깎고(지방)
비싼이자(근육) 일수(신체) 대출써 그럼 해줄게ㅇㅇ
정말?!?!?!!우와 고마워!
넌 역시 최고야!!!!
공복 운동중
지방.근육.신체들 : 저기....그렇게 대출해주면
나중에.....
뇌 : 말한건 지켜야지
지방이랑 근육 공복운동때
쓰고와
지방,근육 : 그래도...
이거 사기 아니야?
그리고 근육도 소비해서 빠져버린다ㅇㅇ
그래서
공복운동 후 몸은 더 깎이고
요요가 더 심하게온다.
그래도 몸에 미안하니까
공복 운동 후 밥먹어야지
냠
뇌 : 얜 또 뭐하냐
우리몸은 소화시켜서 영양분을
몸 곳곳에 전해지기까지
1시간 30분~3시간 정도가 걸린다
공복운동을 한 뒤
단백질을 챙겨먹어도
뇌 : 운동후에 먹으면 뭐해
이미 근육으로 전해지는 시간이 늦음ㅇㅇ
(운동으로 조져진 근육은 음식섭취로 만들 수 있는 근력효과를 못보게 되기 시작해서 운동에 크게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면됨ㅇㅇ)
살빼니까 단백질만 먹어야지
뇌 : 저 무식한게 지방 먹어야하는걸
1편에서 설명했더니 또 저러네
운동 1시간전 식사
(탄수화물+단백질)
식사후 1시간 쉬고
운동
1시간 이내 탄수화물+단백질 섭취
가 가장 이상적이다.ㅇㅇ
공복운동이든 공복유산소든 똑같다.
몇몇 피티샵에서는
일부러 공복유산소를 시켜
지방을 급격히 빠지게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빠르게 느끼게하는데
(이때 근육도 같이 빠진다)
피티를 그만두면
요요가 와서 피티를 끊지못하게하는
편법을 쓰는곳도 가끔 있다.ㅇㅇ
(사람마다 체질,체형이 다르므로
공복운동(유산소) 시킨다고
모든 곳이 그런곳이라고 할 순 없다
그런곳이 가끔 있을뿐이지.ㅇㅇ)
뇌 : 1편에서 설명했다시피
최소 지방이 있어야 근육이 잘붙고 요요가 없다
뇌 : 모르겠으면 다시 보고와!
결국 몸건강 (다이어트) 3대 요소
식단
탄수화물 (지방) + 단백질 (근육)
운동
1일1운동
휴식
(부위별로 돌아가며 운동)
을 유지해줘야
요요없는 건강한 근육날씬이가 된다.
다음편은
생각나면 또 옴
http://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808119?svc=cafeapp
다음편 살을 빼야하는 시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만한 하루, 더 나은 내일 작성시간 26.06.20 고마워..
-
작성자흙토키 작성시간 26.06.20 공복근력.. 필테도 그럼 안좋은거겠지당연히
-
작성자우와대박 작성시간 26.06.20 안더ㅐ.. 아침 잘 챙겨먹어야겟다ㅠㅠㅜ 고마워
-
작성자일어날일은일어난다 작성시간 26.06.20 공복운동이 진짜 안좋아
어르신들 새벽에 운동하다 돌아가시는 분들도 많은게 공복운동하면 활성산소 많이 만들어지는데 그게 혈관 막아서ㅠ -
작성자월남쌈먹고싶다ㅠ 작성시간 26.06.21 와 근데 뭐 먹고운동하면 최소 1시간이뭐야..3시간은지나야 운동할수있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