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윙스, 100kg 찍었다 "다이어트 약 탄다고 충청도까지 갔다 옴"

작성자하나둘셋넷배고파|작성시간26.06.20|조회수9,474 목록 댓글 21

 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10530n03947?mid=e02


기사 반응.. 어이없어요 102 내려 112..
다이어트가 쉽지않지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MANCE DAWN | 작성시간 26.06.20 이제 마운자로 하지 않나? 왜 그런 글 본거같지ㅋㅋㅋㅋㅋ

    맞네ㅋㅋㅋㅋㅋㅋ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71881?svc=cafeapp
  • 작성자빠빠라기기기 | 작성시간 26.06.20 윙스야 그냥 운동존나하고 행복한 돼지하자
  • 작성자이것은그것이아니다 | 작성시간 26.06.20 적게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나봐 차승원을 보세요
  • 작성자감쨩 | 작성시간 26.06.20 뚱신병 걸린거 기사까지 난게 개웃김
  • 작성자치즈 쿰쿰 | 작성시간 26.06.20 당진인가 어디지 충남에 살빠지는 약으로 줜나 유명한데 있던데 거기 갔었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