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일베 이용자들 모아놓고 인터뷰 한 PD수첩.jpg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건조해죽겠네 작성시간26.06.20 음지에서 사회성 떨어지는 애들끼리 모여서 티내고 싶어서 손표식도 만들고 히죽대던거 힘 실어주니까 지들이 마이너는 아니구나하면서 나대는거지 여전히 찐따마이너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가혜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당당하면 얼굴이랑 실명이랑 다 까라 왜 쳐 가림?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20 결국 “재미”고 “밈”일뿐이고 나는 인생을 즐기는 거다~ 이 ㅈㄹ글 하지만 지들은 그 재미 당하기 싫은 거잖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 정말좋아해 작성시간26.06.20 얼굴 왜 안까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타사랑녀 작성시간26.06.20 역겹다... ㅋㅋ 부끄러운 거 아니고 별 생각 없으면 걍 당당하게 얼굴 까면 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20 얼굴은 못까는 그저 찐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당히 살자 작성시간26.06.20 인생낭비 ㄹㅈ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야채31가지 작성시간26.06.20 걍전원총살시켰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바지 스폰지좆밥 작성시간26.06.20 저능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 가장 잘됨 작성시간26.06.20 모은김에 유압기로 깔아버리지 ㅋㅋ집단이라는 의식없엇으면 저러고 당당하게 나갈수잇엇으까? 개도태된 음지찐따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매이도 작성시간26.06.20 심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니가네요 작성시간26.06.20 당당하면 얼굴 까고 말해 재미로 하는건데 얼굴 왜 못까고 가족한테 말도 멋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낄이 작성시간26.06.20 얼굴까보지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20 인생의 성취감을 느낄 곳이 저기밖에 없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직합시다 작성시간26.06.23 진짜 그냥.. 그런짓 하게 그렇게 생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