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운동으로 다이어트 성공해본여시들 운동은 별로 안중요하다는거 공감 못하는 달글

작성자하나둘셋넷배고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봄이오네욬 작성시간26.06.20 운동선수들 운동관두면 살 개찌자나
  • 작성자 말티헮 작성시간26.06.20 일년넘게 운동해서 뺏는데 요요와 결국 식단임 ㅠ
    글고 오래운동하몀 그게 기본운동량이되서 운동놓고 식단안하면 살ㅈㄴ찜
  • 답댓글 작성자 닉넴을 뭘로한담 작성시간26.06.20 2222
  •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20 운동안하면 다시찜 ㅠ
  • 작성자 zhzh 작성시간26.06.20 고강도운동 안맞는 사람은 그렇게 운동하면 붓고 살 안빠짐 자기한테 맞는 운동 찾아야돼 식이가 80 맞음 근데 운동하면 몸의 라인이 달라져 탄탄하게
  • 작성자 ushiy 작성시간26.06.20 식이로만 살 뺄수 있다? 당연함 나 식이로 20kg 빼봄ㅋㅋ 근데 결국엔 돌아와 사람이 식습관 100% 고치기 어렵거든
    그래서 운동 시작했는데 일단 눈바디가 달라지고 몸 존나 탄탄해짐 그리고 같은 식사를 해도 살이 덜 찌고 운동으로 회개함… 무엇보다 정신력 체력이 너무 좋아졌어 난 웨이트 좋아하는데 내가 목표하는 갯수만큼은 무조건 한다 남들도 하는데 내가 왜못해 이 마음으로 하니까 끈기도 엄청 늘었어
    다만 운동이란게 일년해도 티나긴 어려움 그래도 꾸준히 걍 평생 한다 생각헤야함.. 다들 운동 꼭 했으면 좋겠어 난 필테도 병행해볼예정
  • 작성자 Dysania 작성시간26.06.20 나도 운동으로 잘 뺐음.. 사람마다 운동이든 식이든 잘 받는 방법이 있을텐데 무조건 다이어트는 99%가 식이다 이러니까 여자들이 다 굶잖아ㅡㅡ
  • 작성자 복세편살할거구요? 작성시간26.06.20 그냥 운동은 건강을 위해 한다고 생각함
    유산소하면 지방 빠지는건 국룰
  • 작성자 삭제된메세지입니다 작성시간26.06.20 와 진짜 나 식이도 하고 운동(유산소빡세게1시간)도 했는데 지금 무릎아파서 운동쉬고 식이는 약간 더 빡세게 하고있는데 살이 야금야금 찌는중.
  • 작성자 오늘은 행복하길 작성시간26.06.20 유지할땐 운동이 필수인듯.⠀
  • 작성자 말랑냥이 작성시간26.06.20 약간 끓는 점 1도 같은거임.. 식단이 99인데 운동 없으면 속도가 넘 더딤
  • 작성자 이제탈퇴안해 작성시간26.06.20 30대 들어서는 운동도 병행하면 좋음.. 어릴땐 굶어도 잘 빠지긴기했는데 확실히 운동 빡시게해야 걍 건강해져 근데 식단 필수임..
  • 작성자 그성별뚱댓으로패기운동 작성시간26.06.20 이건 각자 몸의 기본값(기초대사량)이 어디에 맞춰져있느냐에 따라 완전 다른 거 같음.. 평소에 운동 안하던 사람이 운동으로 빼면 잘 빠짐 근데 평소에 활동량 많고 많이 움직이던 사람이면 웬만한 운동으로는 안빠짐 근데 어느쪽이든 더 건강해지는 건 확실함
  • 작성자 큼큼귀여워 작성시간26.06.20 ㄹㅇ…나 근력운동 90분+유산소 30분해서 2시간씩 매일 운동했었는데 끝나고 삼겹살에 소주 먹어도 살 빠졌었어 대신 무게는 안 빠지는데 눈바디가 빠짐
  • 작성자 짜장라면먹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0 식단만으로도 빼보고 운동+식단 만으로도 빼봤는데 식단만 하면 확실히 살이 빠지긴했는데 묘하게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그다음에 운동+식단으로 뺐는데 몸이 탄탄해지고 나같경 저녁식욕을 진짜 못참는 타입이라 저녁에 운동하면 입맛이 떨어져서 그래서 운동 병행했어 근데 운동 그만두고 식단도 안하니까 식욕이 더 늘어난다해야되나 주체가 안돼서 살 더 쪘어..글고 운동만해서는 살 안빠졌음..아주 장기적으로 해보진않았지만 안빠지니까 의지도 없어짐 내가 해봤을땐 살뺄려면 무조건 양줄여야함
  •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20 ㄹㅇ
  • 작성자 건강한2026 작성시간26.06.20 굶어서 뺀 사람도 공감.. 사람이 흐물흐물인간이됨ㅎ
  •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21 운동안하고 식이가 제일 중요하다는 사람들은 걍 먹는 걸로만 살뺀거ㅇㅇ 아침저녁으로 유산소, 근력은동 1시간씩 주 5일하면 살 쫙쫙 빠지는거 눈으로 보여 야식 먹어도 빠짐
    중요한 건!!! 근력운동하고 유산소 무조건 병행해야 돼!!
  • 작성자 Cesar 작성시간26.06.21 식단 중요한거 맞는데 식단을 평생할거 아니면 운동 무조건 병행해야함 매번 폭식하는거 아니고서는 왠만하면 몸무게 다시 잘 안오름
  • 작성자 투명 버러지 작성시간26.06.22 난 식이는 안해 운동빡세게 하면 바지 바로 헐렁해지던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