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ushiy 작성시간26.06.20 식이로만 살 뺄수 있다? 당연함 나 식이로 20kg 빼봄ㅋㅋ 근데 결국엔 돌아와 사람이 식습관 100% 고치기 어렵거든
그래서 운동 시작했는데 일단 눈바디가 달라지고 몸 존나 탄탄해짐 그리고 같은 식사를 해도 살이 덜 찌고 운동으로 회개함… 무엇보다 정신력 체력이 너무 좋아졌어 난 웨이트 좋아하는데 내가 목표하는 갯수만큼은 무조건 한다 남들도 하는데 내가 왜못해 이 마음으로 하니까 끈기도 엄청 늘었어
다만 운동이란게 일년해도 티나긴 어려움 그래도 꾸준히 걍 평생 한다 생각헤야함.. 다들 운동 꼭 했으면 좋겠어 난 필테도 병행해볼예정 -
작성자 짜장라면먹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0 식단만으로도 빼보고 운동+식단 만으로도 빼봤는데 식단만 하면 확실히 살이 빠지긴했는데 묘하게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그다음에 운동+식단으로 뺐는데 몸이 탄탄해지고 나같경 저녁식욕을 진짜 못참는 타입이라 저녁에 운동하면 입맛이 떨어져서 그래서 운동 병행했어 근데 운동 그만두고 식단도 안하니까 식욕이 더 늘어난다해야되나 주체가 안돼서 살 더 쪘어..글고 운동만해서는 살 안빠졌음..아주 장기적으로 해보진않았지만 안빠지니까 의지도 없어짐 내가 해봤을땐 살뺄려면 무조건 양줄여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