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멸공라떼 만든 대전카페 (대전에서 유명한 곳)

작성자푸르푸르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킴폴 작성시간26.06.20 태극기 시바
  • 작성자 기침약 작성시간26.06.20 커닝? ㅇㅋ
    조만간 대전 여행갈건데
    참고하겠음 ^^
  • 작성자 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26.06.20 태극기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면서 무슨
  • 작성자 악귀붙어서 플초 작성시간26.06.20 이게 문제되는 이유가 북한을 배척해서 그런 거지? 태극기도 그렇고?
  • 답댓글 작성자 귤뀰슐 작성시간26.06.20 정상적인 사람들이 멸공 거리는 걸 싫어하는 이유는 북한을 배척해서가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특정 정당과 지지자 특정 지역을 다 빨갱이라고 매도하고 갈라치기해서 멸공거리니까 그러는 거임 정상적인 복지제도에도 배급견 거리고 정작 멸공거리는 2찍들도 쫀득하게 타먹으면서....
  • 답댓글 작성자 티끌모아 1억 작성시간26.06.22 518때 광주민주화운동하던사람들 다 빨갱이로 몰아서 멸공을 앞세워서 다 죽여놓고는
    다시 멸공을 외치며 자칭 잠실민주화운동을 하는 그들이 역겨워서

    단어자체에는 문제가 없어
    단지 지금까지 그들이 멸공을 어디에 썼는지가 중요한거지 보훈의날을 맞이해
    호국영령들을 위한다면 굳이 멸공을 썼어야했는가

    결국 저 카페사장은 정치적메시지 섞은 거 맞고(스토리에 티 개냄) 취지와는 맞지않게 흘러갔어
  • 작성자 나를 보세요. 작성시간26.06.20 그냥 기부하면 될 것을 꼭.....
  • 작성자 쿠르릉쾅쾅 작성시간26.06.20 인스타 기싸움 오진다 진짜 ㄷㄷ 남자다워
  • 작성자 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 작성시간26.06.20 와 근데 진짜 과학이다
  • 작성자 춘미새 작성시간26.06.20 처음 보는데 앞으로 갈일 없을듯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