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히비스커스에이드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벗던데!! 나 맨발이나 슬리퍼 신고다님 걍 전형적 백인 가정집이엇는뎅
-
작성자착하게둥글게살자 작성시간 26.06.20 오잉 북유럽이 벗어???
신기하네~ -
답댓글 작성자카레 노래 작성시간 26.06.20 눈 많이와서ㅎㅎ
-
작성자오렌지궁디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눈 많이 와서 벗는 곳 많더라 ㅋㅋ눈 녹으면 바닥도 카펫이라 노답 ㅠㅠ
-
작성자미이송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내가 홈스테이 하던 집에선 벗었는데 친구집은 신더라 ㅋㅋ 근데 대부분 벗었었음 내주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