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집에서 신발을 신는 국가 vs 벗는 국가

작성자쉿한파에|작성시간26.06.20|조회수9,996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671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비스커스에이드 |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벗던데!! 나 맨발이나 슬리퍼 신고다님 걍 전형적 백인 가정집이엇는뎅
  • 작성자착하게둥글게살자 | 작성시간 26.06.20 오잉 북유럽이 벗어???
    신기하네~
  • 답댓글 작성자카레 노래 | 작성시간 26.06.20 눈 많이와서ㅎㅎ
  • 작성자오렌지궁디 |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눈 많이 와서 벗는 곳 많더라 ㅋㅋ눈 녹으면 바닥도 카펫이라 노답 ㅠㅠ
  • 작성자미이송 | 작성시간 26.06.20 캐나다 내가 홈스테이 하던 집에선 벗었는데 친구집은 신더라 ㅋㅋ 근데 대부분 벗었었음 내주변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