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사람은 ’반갑습니다‘ 라고 말하면 안된다vs된다 작성자R=VD 2026년 로또1등당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운발 크림 작성시간26.06.20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할수있따 작성시간26.06.20 나도 윗사람한테 반갑습니다는 안 씀. 근데 내 밑에서 나한테 쓰면 태도가 이상하지 않은 이상 그냥 문화가 달라진거라고 생각하고 넘어갈듯. 예전에 대학에서 ~씨, ~님 호칭 이슈됐건것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츄키둥비 작성시간26.06.20 잘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는 love 작성시간26.06.20 꼰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 이리 작성시간26.06.20 나 대딩때 롯데시네마에서 알바했을때 손님한테 반갑습니다라고 하라고 교육받았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탁기냉장고 작성시간26.06.20 나보다 연차 한참 낮은 후임이 ~합시다 이랬을 땐 무식한가?..실수했나? 하고 걍 웃겼는데 반갑습니다는 미묘하네 나도 꼰대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몷으느냐하지마시고 작성시간26.06.20 그럼 뭐라고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님 작성시간26.06.20 꼰대임 왜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648 작성시간26.06.2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윤 작성시간26.06.20 그럼 회식자리에서도 신입이 일어나서 한마디 할때 반갑습니다~~! 하면 안됨? ㅋㅋㅋ … 무슨논리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가 되는 사진 작성시간26.06.20 그래 안반갑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고수 작성시간26.06.20 안녕하세요가 무난한건 알지만 먼저 반갑습니다 한것도 아니고 선인사가 반갑습니다로 들어와서 똑같이 나갈수도 있는데 개꼰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20 하급자면 반가워하지도 못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작성시간26.06.20 반가운데 억득과라고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일랜드 작성시간26.06.20 1도 안 이상하다 병신새끼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웩구 작성시간26.06.20 그럼 만나뵙게돼서 영광입니다 뭐 이래야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20 진짜 꼰대같아ㅠ 나이차 나면 몇살이나 난다고 개깝침 진짜 나이차 많으면 반갑습니다 이지랄 하겠냐 늙은게 먼 자랑이라고 꼰대질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tty 작성시간26.06.20 보험 전화와서 반갑습니다 고객님~ 이러면 나 무시한거임? 뭔 개소리야 ㅏ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할일목록 작성시간26.06.20 에휴...왜 저렇게 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뚜뽀까 작성시간26.06.20 존나 꼰대... 공직에서도 저거가지고 꼬투리는 안잡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