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빅테크들이 한국에 몰려드는 이유 작성자sourrrrs|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강의 나 작성시간26.06.21 하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될거니가출발 작성시간26.06.21 근처 사는 사람들 건강 괜찮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ou you are 작성시간26.06.21 주민들 의사반영하고 보상 잘해준다고 하면 괜찮은거같음 데이터센터는 어차피 둘 수밖에 없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인갈말말 작성시간26.06.21 건강에안좋겟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21 데이터센터 들어오는게 마냥 좋은게 아닌 것 같은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정형 작성시간26.06.21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차뜨고싶은거야? 작성시간26.06.21 우리도 호르무즈 해협처럼 정전시켜버린드아앙 하먄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육볶으음 작성시간26.06.21 좋은거면 지네나라에 짓겟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당첨됐대 작성시간26.06.21 환경에 안좋을까봐 좀 걱정되긴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till 작성시간26.06.21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붐하다 작성시간26.06.21 데이터센터 저거 들어오는거 시에서나 뭐 기뻐하지 주민들은 엄청 반대하던데.. 용인지나가면 플랜카드 붙어있음.. 일단 직원들이 거의 필요없어서 고용률이 올라가지도 않고 센터근처는 전기세도 올라가고 환경오염에 전자파도 장난아니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그무르 작성시간26.06.21 데이터 센터 지어도 고용창출효과는 없다며 네이버가 춘천인가 지었던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쥬삼다수 작성시간26.06.21 인건비싸서 동남아에 공장짓던게 업그레이드 된것처럼 느껴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KEa 작성시간26.06.22 환경/물 오염 엄청 심각하고물/전력도 무지 잡아먹어서 난리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르르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22 우리나라 전력 저렇게 뽑아다쓰면 우리 전기세는 괜찮은거야? 화학물질 처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징어게임 작성시간26.06.24 아 이거 심각한거같은데 미국은 땅도 ㅈㄴ넓은데도 안짓는걸 왜 이좁은땅에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1 현재페이지 2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