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펌) 대만 여행가면 깜짝 놀라는 것

작성자R=VD 2026년 로또1등당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빠꾸와꾹 작성시간26.06.20 와 대만 여러번 갔는데 저렇게 비싼 줄 몰랐네
  • 작성자 Feels like jot 작성시간26.06.20 왜그런거야??? 저기도 중국애들이 집값 올려놨나
  •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20 지진때문인가??? 왜 부자가 됐어도 건물을 새로 안짓지?
  • 작성자 호호슈붕붕어빵 작성시간26.06.20 ㄹㅇ부자인데 티 안나는애들 개많았어
  • 작성자 달달달별 작성시간26.06.20 강남아파트 10-15억할때 타이페이 썩다리같아보이는 아파트 싼게 8억씩 한다고 했음
    새집 지어도 날씨가 습해서 외관이 금방 상하고 산지가 많아서 집지을데가 많지 않아 비싸다고 했던듯...
  • 작성자 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26.06.20 진짜로 개후지고 작은 아파트인데도 엘베있으면 우선 월세 존나 높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베이 원룸도 100만원이 개 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살만한데 구하려면 월 백만원은 줘야 가능임… 50-60짜리도 있지만 그럼 엘베는 당연히 없고 집을 쉐어하거나 방 하나만 쓸 수 있거나 진짜 개후져서 바퀴랑 동거하거나 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 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26.06.20 글고 쟤네는 법적으로 정해놔서 함부러 재건축 못해 리모델링도 허락받고 해야함… 그리고 재건축하더라도 지어지는 구조?는 허락받고 지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도시쪽이나 새 아파트 많지 타이베이에는 없어 거의… 아님 부촌가야하는데 부촌도 몇몇개 빌딩 말고는 다 저렇게 생김….
  • 작성자 조뽄침몰 작성시간26.06.20 지진때문인것도있고 외적으로 낡아보여도 문제만없으면 걍 크게 신경을 안쓰더라 어느나라랑 비교해도 우리나라가 워낙 새건물이 많은편이라 저기가 낡은건물이 많은게 더 체감되는것도 있을듯
  • 작성자 돈을 받는 닭꼬치 트럭 작성시간26.06.20 아파트 사면 주차장 딸려오는것도 아니고 주차장 자리는 따로 또 돈으로 산다더라..
  • 작성자 20220828먀오 작성시간26.06.20 저기는 지진때문에 집을 다 연결해서 지어서 재개발이 쉽지 않음!! 그래서 오래된 건물이 많은 편..
  • 작성자 unamujer 작성시간26.06.20 저기 임금도 안높던데 왜케비싸
  • 작성자 홍콩할매의속삭임 작성시간26.06.20 진짜 나랑 안맞았음...ㅠ....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난 좋긴 했는데 시내 한복판 호텔은 못 묵겠더라 진짜 오래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