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백날빌어봐라작성시간26.06.20
진짜로 개후지고 작은 아파트인데도 엘베있으면 우선 월세 존나 높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베이 원룸도 100만원이 개 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살만한데 구하려면 월 백만원은 줘야 가능임… 50-60짜리도 있지만 그럼 엘베는 당연히 없고 집을 쉐어하거나 방 하나만 쓸 수 있거나 진짜 개후져서 바퀴랑 동거하거나 해야함^^…
답댓글작성자백날빌어봐라작성시간26.06.20
글고 쟤네는 법적으로 정해놔서 함부러 재건축 못해 리모델링도 허락받고 해야함… 그리고 재건축하더라도 지어지는 구조?는 허락받고 지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도시쪽이나 새 아파트 많지 타이베이에는 없어 거의… 아님 부촌가야하는데 부촌도 몇몇개 빌딩 말고는 다 저렇게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