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울가에올챙이한마리 작성시간 26.06.20 쟨 살이 차라리 좀 붙으면 괜찮을 거 같음 머리가 커서 몸이 슬림하면 대두같아 보일것도 벌크업 하면 훨씬 보기 좋을 듯
-
작성자천을귀인 작성시간 26.06.20 아뭔가 잘생긴건아닌데 연기로 잘생김을 연기하는거같음 얼굴근육쓰는게...
-
작성자크롸싼 작성시간 26.06.20 역시 본업을 잘해야
-
작성자신한생명개인서비스 작성시간 26.06.20 잘생김을 연기함 ㅋㅋㅋㅋㄱ 베네딕드 컴버배치같은.... 그리고 확실히 목소리가 좋아야밤
-
작성자식빵의 꿈 작성시간 26.06.21 솔직히 연기 잘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