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목표없고 무기력한 여직원들.. 슬프다

작성자고인물여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굳이구지궂이 작성시간26.06.20 학습된 무기력같은 느낌.. 걍 사회에서 여자의 가치를 그정도라고 정의해버리니까 열정적이었던 여자들이 다 숨 못쉬고 수그러드는 것 같음ㅠ 여고 출신인데 다같이 팀짜서 대회나가고 캠프가서 상받고 그랬던 친구들이 다 회사가서 여자라고 차별당하니까 그냥 자기할일만 하자 그렇게 되더라 에휴
  • 작성자 안뇽하세요으 작성시간26.06.20 나 지금 저 상탠데 어떡함….
  • 작성자 천을귀인 작성시간26.06.20 근데 남자들처럼 ㅈㄴ사회생활했더니 저렇게까지 해야되냐는말 들어봄ㅋㅋㅋ아니 남자들은 다 이렇게 하는데 왜 나한테만??
  • 작성자 추브르박물관 작성시간26.06.20 열정 야망 없고 적당히 굶어죽지 않을 정도로만 버는 게 목표인데... 이러면 안 되는 건가 타고난 에너지가 ㅈㄴ 적고 내가 스트레스 안 받고 안 힘든 게 1순위인데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고 이런 게 너무너무 귀찮고 에너지 소모임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0 나도 한때는 야망이 있어서 이것저것 했었는데 아무리 노력해도 잡일만 주고 가스라이팅하고 기회를 안주더라 주변에서도 너무 안 도와줬고..회의감이 너무 들었음
    핑계일 수 있는데.. 차라리 내 사업을 하는게 더 나은거 같기도하고.. 지금은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니까 성취감이 있는데 회사생활은 정치를 해야하니까 기가 너무 빨려
  • 답댓글 작성자 제훈씨네 작성시간26.06.22 ㅈㄴㄱㄷ 이거 진짜 나임.. 열심히 해봤자 가스라이팅하고 자기들만 이득 다 취하고 단물만 빨아먹고 팽하더라 ㅋㅋㅋ
  • 작성자 아드리아해 작성시간26.06.20 진심 다 육아한다고 중책맡기 싫어하잖아 근데 또 중책맡은 소수보면.. 뭐 보상도 없어
  • 작성자 뉴요ker 작성시간26.06.20 아.. 팀장이 맨날 한 얘기가 이거구나 싶다
    사대리급은 그냥 1인분 하는거고, 과장부터는 아니구나. 아 진짜 살아남기 줫나게 힘들다
  •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20 분위기는 당연히 남자한테 유리하지만 뭐어쩌겠어 내밥그릇은 내가 지켜야됨 근데 다들 ㅋㅋㅋㅋ 여자들 진짜 개안일하게 존나 가늘고길게 버틴다 << 이마인드 존나많은데 막상 내가 치고올라가서 인정받으니까 질투 쌉지림 그럼 님들이 열심히 하시면 되잖아요? 그간 또 싫다함. 어쩌라는? 저런애들이 결혼해서 안정찾더라 놈편이 벌어오니까 난 대충해야지 이러면서 육휴가고 ㅋ 애키워야되니 대충하고 ㅋ 애초에 열심히해서 성공하겟다 이런 생각이 없어보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