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화장품 공식몰에서만 사야하는 이유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20|조회수99,977 목록 댓글 146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928910635



설화수만 8억치 유통됨

백화점 브랜드 말고도
만원짜리도 다 짭있음

공식몰말고는 구매X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냥주민1 | 작성시간 26.06.21 올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공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컬리, 면세에서만 사세요
  • 작성자퍼어캐ㅁ | 작성시간 26.06.21 ㅁㅊ
  • 작성자도롱도롱헴 | 작성시간 26.06.21 나 그래서 올영이나 공홈에서만 사ㅠ
  • 작성자락나카 | 작성시간 26.06.21 헐 화장품 짭이면 내용물이 막 바르면 안되는게 들어있는거야?
  •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21 어 호주 직구영양제 11벙가에사 삿는데.... 엄빠한테 보냇는데 설마짭인거 아니겟지..??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