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화장품 공식몰에서만 사야하는 이유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395 목록 댓글 14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theqoo.net/square/3928910635설화수만 8억치 유통됨 백화점 브랜드 말고도 만원짜리도 다 짭있음 공식몰말고는 구매X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어캐ㅁ | 작성시간 26.06.21 ㅁㅊ 작성자도롱도롱헴 | 작성시간 26.06.21 나 그래서 올영이나 공홈에서만 사ㅠ 작성자락나카 | 작성시간 26.06.21 헐 화장품 짭이면 내용물이 막 바르면 안되는게 들어있는거야?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21 어 호주 직구영양제 11벙가에사 삿는데.... 엄빠한테 보냇는데 설마짭인거 아니겟지..?? ㅠㅠ 작성자데미안악개 | 작성시간 07:57 new 쿠팡에서 산 아스트라 짭이었음 샤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