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열흘만에 급성탈모 온 여성

작성자슉슈슛|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똥깡쥐 작성시간26.06.20 아 나 요즘 머리 진짜 엄청빠지고 (뭉텅이) 두피엄청간지러운데 이거 피부과가야돼???
  • 작성자 알료올료2 작성시간26.06.20 헐...나 요즘 머리너무간지러워서 약국가서 두피용 물파스같은거사는데...

    두피밑도 엄청아파서 머리카락 쓸기만해도 아파 어케포현할지몰랏는데 땡김이라고보면되겟네....이건 어느병원가여되지 ㅠㅠ

    작년에도이래서 탈모케어센터에서 케어받앗는뎅 갑자기 또이래서 또 가야하나 하고잇엇어
  • 답댓글 작성자 바빠바르게살자 작성시간26.06.21 대학병원 피부과 가야해
  • 작성자 닭갈비2인분 작성시간26.06.21 사실 이제 인간은 머리털이 필요없는데 다 같이 빠지자
  • 작성자 내강쥐건강해줘 작성시간26.06.21 ㅁㅊ나 가렵고 두피에 딱지 엄청 생겼는데
  •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21 어떡해…
  • 작성자 뜨거운아이스팩 작성시간26.06.21 남자편 글 생각난다. 그사람도 급속도로 빠지고 온몸에 털 빠져서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나중엔 다시 자랐다고 봤던거같은데. 이분도 빠르고 풍성하게 돌아왔으면 좋겠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