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만에 급성탈모 온 여성 작성자슉슈슛|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똥깡쥐 작성시간26.06.20 아 나 요즘 머리 진짜 엄청빠지고 (뭉텅이) 두피엄청간지러운데 이거 피부과가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료올료2 작성시간26.06.20 헐...나 요즘 머리너무간지러워서 약국가서 두피용 물파스같은거사는데... 두피밑도 엄청아파서 머리카락 쓸기만해도 아파 어케포현할지몰랏는데 땡김이라고보면되겟네....이건 어느병원가여되지 ㅠㅠ 작년에도이래서 탈모케어센터에서 케어받앗는뎅 갑자기 또이래서 또 가야하나 하고잇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빠바르게살자 작성시간26.06.21 대학병원 피부과 가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갈비2인분 작성시간26.06.21 사실 이제 인간은 머리털이 필요없는데 다 같이 빠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강쥐건강해줘 작성시간26.06.21 ㅁㅊ나 가렵고 두피에 딱지 엄청 생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뛰라노사우르스 작성시간26.06.21 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아이스팩 작성시간26.06.21 남자편 글 생각난다. 그사람도 급속도로 빠지고 온몸에 털 빠져서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나중엔 다시 자랐다고 봤던거같은데. 이분도 빠르고 풍성하게 돌아왔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