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때 논란이였던 이중언어특구.jpg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2,008 목록 댓글 21





중국인, 조선족들이 많이 거주하는 영등포, 구로, 금천을 이중언어특구로 지정 논란









(???)






결국 서울시교육청에서 답변을 내놓았는데..




이중언어특구 지정은 x

다만 이중언어정책은 추진함


(물론 현재 거주중인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정책도 할 예정)


그래도 꼭 자국민이 굳이 중국어를 배워야 하느냐에 대한 논란은 여전히 문제되고있음 









네..






출처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938224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1&aid=0002408513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30539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왜그러시는거에요 | 작성시간 26.06.20 뭔 개소리야 ㅋㅋㅋ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20 한국어 배워라 한국어 쓰기 싫으면 나가면 되잖아
  • 작성자물의 기원 퀜치 | 작성시간 26.06.20 올공애들 절로가라
  • 작성자매콤강쥐 | 작성시간 26.06.20 ㅈㄹ
  • 작성자닉넴뭘로하디 | 작성시간 26.06.21 미챳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