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우리는 실수를 한 게 아닙니다. 단지 행복한 사고가 일어난거죠. (feat. 밥 로스)

작성자초장없는 브로콜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1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벼락에도 멍들지 않는 허공 | 작성시간 26.06.20 고마와요 할아버지...
  • 작성자Anton Yelchin | 작성시간 26.06.20 와 나 요새 취미생활에 욕심나서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위안된다
  • 작성자프로젝트헤일매리 | 작성시간 26.06.20 밥아저씨는 분명히 행복하게 살다가 돌아가신거겠지?....
  • 작성자올해 가장 잘됨 | 작성시간 26.06.20 ㅠㅠ눈물,,
  • 작성자천사의미소 | 작성시간 26.06.20 넷플에 밥로스다큐 있는데 인상적이었음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