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내기준 도믿맨 사이비보다 더 싫은것..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20|조회수26,570 목록 댓글 165

출처 : https://theqoo.net/index.php?mid=hot&filter_mode=normal&page=3&document_srl=2464195396




바로 후원 알바들..

번화가 다이소 마트 앞등 유동인구 많은곳에서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스티커 붙여달라고 하는데

붙이면 바로 후원하라고 계좌 적으라고 함


약간씩 차이는 있는데 예를 들면

3만원 후원체결씩 8만원을 받는다던지

알바하는 사람이 수익을 챙기는 구조


생각보다 집요하고 길에 의외로 많아서

원덬은 마주치기 싫어서 먼길로 돌아서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22 개야리면 알아서 꺼지더라
  • 작성자신라면 투움바 | 작성시간 26.06.22 이새키들 존나 집요함 사람 일하는곳까지 들어와서 붙여달라하드라 나가라함
  • 작성자분노는 나의 힘 | 작성시간 26.06.22 나 진짜 오래 후원해서 거의 성인 되기 직전 에티오피아 아동 있었거든? 근데 지나가는데 저새끼들이 붙잡길래 이미 하고 있다니까 하나 더 하세요~ 이지랄하더라ㅋㅋㅋㅋ 개빡쳐서 니는 하냐니까 말 못함
  • 작성자띵띠딩띠디딩 | 작성시간 26.06.23 존나 동태로 다씹어야됨
  • 작성자솔로극락왕생 | 작성시간 26.06.23 후원하고 있다고 하면 더 하라고 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