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누가 나한테 이모라고 불러서 가족톡방에 투덜댔는데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래리권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엄마짱이닼ㅋㅋㅋㅋ나도 안친한 사람덜이 아기한테 이모 ~~~ 라고해 이러는거 시름 ㅋㅋㅋ내가왜 이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패고싶 작성시간26.06.20 생각해보니까 이모 호칭 진짜 싸가지없긴 하다. 친근하게 서비스든 호의든 받고 싶어서 가족호칭 갖다 쓰는 거면서 ;;; 이모뻘 나이 아닌 사람한테 이모라고 하면서 나이 올려치는 건 무슨 싸가지 마인드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20 애엄마들은 꼭꼭 이모한테 물어봐~ 하더라 자기보다 10살은 더 어린애들한테... 주책이야 남자새끼들은 그냥 지애 데리고 나가는 꼴을 못봐서 못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카 작성시간26.06.20 엄마의 실숰ㅋㅋㅋ 개웃기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6.20 엄마의 실수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틀랄치치 작성시간26.06.20 엄미새가 되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20 엄마 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청창창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간업무보고 작성시간26.06.20 엄마의실수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련이 작성시간26.06.2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항도니낮잠 작성시간26.06.20 내가 왜 니들 애 이모니 ~?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20 엄마의 실수 ㅅㅂ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아 개웃겨 ㅠㅜㅜㅠㅠㅠㅠ엄먀의 실수도 개웃김 남형젠가보네 ㅋㅋㅋㅋㅎㅋㅋㅋㅎㅋㅎ애 엄마들 진짜 표독스럽더라 누가 봐도 20대 초반인 여자애들한테도 이모타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밸초코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뇸냠마싓다 작성시간26.06.20 중학생들한테도 그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뽐빼리보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 나 20살 편의점 알바할때도 이모라 부르라 시키더라 개짜증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두가 행복한 세상 작성시간26.06.20 아 상반된 반응이 넘 웃기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