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족중 한명이라도 걸리면 집안이 90% 망한다는 병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좋고물좋은 작성시간26.06.20 고시병.. 대기업병 등등도 마찬가지지 뭐.. 자기 재능이랑 역량, 가용자원 파악, 자기객관화 제대로 안한 채로 대충 뛰어들어서 시간 끄는거면 사업 뿐만 아니라 뭐든 위험함.. 괜히 쉬었음 폭증하는거 아님
  •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0 울집이네
  • 작성자 성수리 작성시간26.06.20 내 친구네 부모님 기초수급자인데 사업하다 말아먹은거....진심 다 끌고 사업하면 안돼 주변에 성공한 애들도 여러명이서 투자하고 달라붙어서 성공함
  • 작성자 끼토토 작성시간26.06.20 우리집얘기임. 내개비 전재산 다말아먹고 빚쳐서 온가족이힘들었다ㅜ
  • 작성자 뽕뜨락 작성시간26.06.20 +정치병…
  • 작성자 mz세대 작성시간26.06.20 돈 쉽게 벌려고 하면 망함
    충분한 지식도 있어야 하고 비즈니스모델도 제대로 구축해야 성공하는건데 ㅠ 남들 다 하는거 해서 어떻게 돈벌어
  • 작성자 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26.06.20 작은아빠....사업한다고 일벌렸다 망해서 할아버지댁까지 팔아서 빚갚고 노년에 전세 사시는데 또 일벌려서 전세자금 담보로 또 돈빌림 우리집도 돈 안주려고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 병원비며 생활비 없다그러시니까 또 드리게 되고 그럼 또 그 돈 작은집으로 들어가고 도돌이표
  • 답댓글 작성자 그냥살자뭐있냐인생 작성시간26.06.20 미친 나도 작은 아빠임.. 돈빌려서 사업해서 못갚아서 감방다녀왔는데 지금도 사업병임
  • 작성자 만감교차해적 작성시간26.06.20 사업병 있는사람들 뭔가를 꾸준히 성실하게 하는걸 못하는듯... 사전 자료조사도 못하고.. 걍 남들이 이거해서 성공했다더라 하는 얘기에 와~~~ 하고 달려들기만 함
  • 답댓글 작성자 산초민초 작성시간26.06.20 와 ㅇㄱㄹㅇ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