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중 한명이라도 걸리면 집안이 90% 망한다는 병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산좋고물좋은 작성시간26.06.20 고시병.. 대기업병 등등도 마찬가지지 뭐.. 자기 재능이랑 역량, 가용자원 파악, 자기객관화 제대로 안한 채로 대충 뛰어들어서 시간 끄는거면 사업 뿐만 아니라 뭐든 위험함.. 괜히 쉬었음 폭증하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0 울집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수리 작성시간26.06.20 내 친구네 부모님 기초수급자인데 사업하다 말아먹은거....진심 다 끌고 사업하면 안돼 주변에 성공한 애들도 여러명이서 투자하고 달라붙어서 성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토토 작성시간26.06.20 우리집얘기임. 내개비 전재산 다말아먹고 빚쳐서 온가족이힘들었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뽕뜨락 작성시간26.06.20 +정치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세대 작성시간26.06.20 돈 쉽게 벌려고 하면 망함충분한 지식도 있어야 하고 비즈니스모델도 제대로 구축해야 성공하는건데 ㅠ 남들 다 하는거 해서 어떻게 돈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티라미슈 작성시간26.06.20 작은아빠....사업한다고 일벌렸다 망해서 할아버지댁까지 팔아서 빚갚고 노년에 전세 사시는데 또 일벌려서 전세자금 담보로 또 돈빌림 우리집도 돈 안주려고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 병원비며 생활비 없다그러시니까 또 드리게 되고 그럼 또 그 돈 작은집으로 들어가고 도돌이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살자뭐있냐인생 작성시간26.06.20 미친 나도 작은 아빠임.. 돈빌려서 사업해서 못갚아서 감방다녀왔는데 지금도 사업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감교차해적 작성시간26.06.20 사업병 있는사람들 뭔가를 꾸준히 성실하게 하는걸 못하는듯... 사전 자료조사도 못하고.. 걍 남들이 이거해서 성공했다더라 하는 얘기에 와~~~ 하고 달려들기만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초민초 작성시간26.06.20 와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