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학부모 악성민원·경찰조사 받은 체육교사 결국 '유산'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20|조회수5,615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5VxPhudp"아파트 두 채 값 들여 키운 애에요"...학부모 악성민원·경찰조사 받은 체육교사 결국 '유산'학생들을 운동장에서 운동을 시켰다는 이유로 학부모 폭언에 시달리고, 아동학대 혐의로 경찰 조사까지 받은 김해 한 중학교 체육 선생님이 극심한 스트레스로 유산을 하는 일이 발생했다. 넷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네랄우털 | 작성시간 26.06.20 학폭가해자 분리시킨 곳에 친구만나겠다고 굳이 무단 침입해서 지도한것뿐인데 교사교체 요구하다가 고소까지 한거래 답댓글 작성자치로스꼭먹어 | 작성시간 26.06.22 헐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그럼 집에서 끼고 살아라 작성자룰루메론 | 작성시간 26.06.20 낙태죄처럼 살인 혐의 씌워 작성자숨쉬기운동국가대표 | 작성시간 26.06.21 낙태는 살인이지만 유산시키는건 살인이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