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1일1팩작성시간26.06.20
ㄹㅇ 민원 계속 넣능 사람 못넣게 못하나,,,? 아마 전국 녹지직 중에 x대x 모르는 사람 없을걸 전국에 매일같이 정보공개청구 넣는 사람임 나 서무 맡은지 2년짼데 엄청 예전부터 맨날 민원 넣는 사람이라고 하더라 이제껏 전국에 청구한 정보공개청구 1000건은 넘을듯
답댓글작성자초기화햇스요작성시간26.06.20
헐 소름… 맞아 그사람 전국에 모르는 그직렬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0건이 웬말이야 훨씬 많아………. 권익위에서도 해결할 방법 없다고(넣을때마다 내용을 조금이라도 바꿔서 반복민원에 해당X) 한숨쉬더라 ㅋㅋㅋㅋ 보자마자 누군지 알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