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브언 작성시간 26.06.25 살인자ㅇ난감에서도 이탕 엄마로 나오지 않았나? 잠깐 나왔는데 연기가 아니라 ㄹㅇ걍 엄마 그자체라 기억에 남았어
-
작성자고영시민입니다 작성시간 26.06.25 신세계에도 나오잖어 이분나오면 재밌어
-
작성자사탄의뚝배기 작성시간 26.06.26 여행사 직원이 진짜 용하네.. 귀인이다 정말
-
작성자여행가고픈사람 작성시간 26.06.27 new
연기 잘하시던데 와 캐릭터마다 너무 달라
-
작성자공복 작성시간 01:47 new
캐릭터마다 찰떡이시고 연기 잘하시는데 더 잘되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