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10살 여아 성착취물 제작·부모 협박' 20대, 감형…"반성 안한다"던 재판부, 왜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1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1008394?sid=102


10대들을 속여 성 착취물을 제작하고, 부모에게 억대의 대가를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0년을 선고받은 20대가 항소심에서 감형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진지하게 반성하고 있지 않다"고 지적하면서도 나이가 어린 점과 초범인 점 등을 고려해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고법 형사2부(고법판사 김건우·임재남·서정희)는 성착취물 제작·배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 A씨의 항소심에서 징역 10년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6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범행 경위와 내용, 방법, 피해자들의 나이 등에 비춰보면 죄질이 좋지 않고 비난 가능성이 크다"며 "피해 회복을 위한 조치를 하거나 용서를 구했다고 볼 만한 자료가 없고, 피해자들로부터 용서받지 못했음에도 범행을 부인하며 진지하게 반성하지 않고 있다"고 A씨를 질타했다.

그러면서도 "피고인에게 아무런 형사처벌 전력이 없는 점, 나이가 어려 적정 기간 교화를 통해 사회에 내보내는 것이 재범 방지에 더 효과적으로 보이는 점 등을 고려하면 원심의 형은 너무 무거워 부당하다고 인정된다"고 감형 이유를 밝혔다.




전문은 링크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디세이아 | 작성시간 26.06.20 판사가 소아성애자네
  • 작성자연쇄살식마 탈출하기 | 작성시간 26.06.20 반성을 안 하는데 뭔 교화 같은 소리야
  • 작성자최성고ㄴ | 작성시간 26.06.20 시발????
  •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허...
  • 작성자숨쉬기운동국가대표 | 작성시간 26.06.21 판사놈 법왜곡죄로 처벌받아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