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터무니없는 경복궁밖에 없다는 일본인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우쿠우화장실문지기 작성시간26.06.20 너 좀 한국으로 와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근 눈물 많은 ISTP 작성시간26.06.20 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번타자 작성시간26.06.20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나은 작성시간26.06.20 음침한데 멍청하기까지한 놈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20 해외 반출된 한국 문화재 중에 43%가 일본이 소유중이라는데 어케 보니 일본인들아??? 너네 국보 지정 문화재 중에 한국꺼가 얼마나 많은지 알기나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0603 작성시간26.06.20 쪽바리 미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20 지진이나 맞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나오나정 작성시간26.06.20 난카이 곰카이 아무거나 일본인만 쏙쏙 골라 피히입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흉부 놀부 작성시간26.06.20 씨발놈들이 원폭 더 처맞아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카콜라이제로 작성시간26.06.20 도둑놈들아 문화재 훔쳐간거나 내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쩔얼룩말 작성시간26.06.20 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RE FiRE 작성시간26.06.20 아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 어쩌라고*^^* 작성시간26.06.20 좆숭이들 아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잘살아보자고 작성시간26.06.20 존나 개패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초코랄라 작성시간26.06.20 아 너무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자 작성시간26.06.20 양심없는 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20 지들은 아무도 안부쉈는데도 볼것도 없으면서 뭐라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맛탱이네 작성시간26.06.20 ㅈ같은새기들 얼른 가라앉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먼지털이 작성시간26.06.20 가해자 마인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봐야별에닿아 작성시간26.06.20 죽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