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돼지새끼삼형제 벽돌집 케이크.twt

작성자열받지만참아야됨|작성시간26.06.20|조회수31,996 목록 댓글 74

출처: 여성시대 열받지만참아야됨

https://x.com/i/status/20681550747996283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亼타김수현 | 작성시간 26.06.21 치악산 복숭아 당도최고 ㅋㅋㅋㅋㅋㅋㅋ우당탕탕

    돼지새끼 삼형제가 너무 웃기다
    Re : 그러게 새끼돼지가 아니고 돼지새끼네 웃기다
    -> 원제 : 아기돼지 삼형제
  • 작성자가지가지가지튀김 | 작성시간 26.06.20 난 빵 좋아하는데 내 친구는 크림 좋아해서 걔랑 케이크 먹으면 균형이 딱 맞음
  • 작성자내맘대로해잉 | 작성시간 26.06.20 빵이랑 크림 어느정도 있어야돼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6.21 나도 과일 많은 거 싫어서 성심당 시루 관심 없엌ㅋㅋ
  • 작성자안시호 | 작성시간 26.06.21 저런 케이크 먹어봤는데 개맛없드라; 어느정도 조화가 되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