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안테나가 선처 합의없이 고소 계속 진행한다 오피셜 냈으나 2찍 극우들 정신 못차림
다같이 경찰서 정모 ㄱ
+ 국민들에게 기부해라 환원해라는 2찍들에게만 달라는 말이라고함 얘들 말에 낚이지 마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어제 안테나가 선처 합의없이 고소 계속 진행한다 오피셜 냈으나 2찍 극우들 정신 못차림
다같이 경찰서 정모 ㄱ
+ 국민들에게 기부해라 환원해라는 2찍들에게만 달라는 말이라고함 얘들 말에 낚이지 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