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유재석 악플러 벌금형 기사를 본 인스타 반응

작성자핀출|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87 목록 댓글 53


어제 안테나가 선처 합의없이 고소 계속 진행한다 오피셜 냈으나 2찍 극우들 정신 못차림
다같이 경찰서 정모 ㄱ

+ 국민들에게 기부해라 환원해라는 2찍들에게만 달라는 말이라고함 얘들 말에 낚이지 마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프리 | 작성시간 26.06.20 그놈의좌파 진짜 븅신같아 존나멍청한놈들
  • 작성자직잭레스고 | 작성시간 26.06.20 누구보다 공산주의를 사랑하는 극우들
  • 작성자절도있게좌향좌7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치료받아봐라;
  • 작성자런닝맨명탐정 | 작성시간 26.06.20 초과세수 나눌때는 배급거지냐고 ㅈㄹ 하면서 연예인들한테 국민들 때문에 번 돈 국민한테 나누라고? 공산당이야??
  • 작성자스윗글로브 | 작성시간 26.06.21 도대체 왜저러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