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리더로 데뷔 할 뻔 했던 슈퍼주니어 멤버.jpg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설탕도넛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성격 쎄기도 하고 걍 슈퍼주니어에 더 어울리는거같아 목소리도 샤이니깔은 아닌거같음 종현목소리랑 온유목소리랑 엄청 어울렸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쥬도고둥어회 작성시간26.06.20 아 막내였어? 규현 들어오기 전에 막내엿던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밤뺭 작성시간26.06.20 근데 잘 어울린다 ㅋㅋ 외모도 목소리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쫑쫑돌쫑 작성시간26.06.20 그러면 키가 데뷔 못했으려나...? 둘이 이미지 겹치는데 ㅠ 그리고 종현이가 보컬 너무 강해서 슈주에 있는게 제일 맞았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잽이 작성시간26.06.20 마자슈쥬깔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 워리 비 회피 작성시간26.06.20 려욱이 기존쎄구나ㅋㅋㅋㅋ그 강인 줘팼던 예성이랑 둘중 느가 젤 세려낰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칭찬에 약한편 작성시간26.06.20 구팬이었는데 예성은 기가 아래로 흐르지는 않아서 동생들한텐 다 져주더라ㅋㅋㅋ (신동제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20 칭찬에 약한편 신동 제외인게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뭔말인지 알거 같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편안하게살자 작성시간26.06.20 칭찬에 약한편 오 동생들한테 져주는것 좀 멋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gadola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막내온탑이었잖아 기존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얼굴더블더블 작성시간26.06.20 자신있어 너무 웃겨 ㅠㅠ 봐도봐도 웃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눕히맛 작성시간26.06.20 다행이다 샤이니는 샤이니 다섯이 딱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 리 작성시간26.06.20 자신잇어 자ㅛㅣㄴ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드파파야블랙티 작성시간26.06.20 겉에서 보면 약체인 둘이 ㅈㄴ 쎈게 갸웃김 (주어: 예성,려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0 예성 아녔음???? 려욱이 1티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