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특이한 게 아니라 그냥 빨랐던 거다 작성자고구려은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줫패고싶다 작성시간26.06.20 출산률 ㅇㅈㄹ하면서 이제는 전세계 똑같다 허허실실 ㅇㅈㄹ 여험 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20 당연하지ㅋㅋ 여자가 판단력있는데 출생률이 높을리가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톼근허고싶습니다 작성시간26.06.20 고학력인것도 있을듯 고등교육 받은 여자들 많아서 빨리 깨달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토스구룽 작성시간26.06.20 한국여자가 젤 똑똑하단소리임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광동불꽃주먹김주먹밥 작성시간26.06.20 또 한남들 아는 척하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갭 작성시간26.06.20 똑똑해서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가지가지튀김 작성시간26.06.20 지구에 도움되는 거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20 똑똑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0 중동지역은 전부 초록색일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20 남탓그만~~! 너 자신을 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는거재밌다 작성시간26.06.20 ㅈㄹ선진국 먼저가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냥 작성시간26.06.20 메갈=한남의 김치녀소리에 몇년 쳐맞다가 생겨남출생율 거론=한남이 먼저 나라 큰일났다면서 호들갑떨고 여자탓해서 여초에선 걍 이유를 말해줬을 뿐이리도 선명한 인과관계는 입꾹닫하는 게 누군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20 지구: 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숨쉬기운동국가대표 작성시간26.06.21 여자들이 똑똑해서 애 안낳는다니깐 그럼 여자들이 똑똑한게 문제인가?<-이 지랄떠는 한남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