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하철 진짜 개 좟가튼 점...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삼성정품 작성시간26.06.21 22222 작은 게 문제4ㅏ 아니라 역 보고 싶은데 광고가 ㅈㄴ 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못된장모치오r와 작성시간26.06.20 무슨역 무슨행 그거만 크게 써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닥 작성시간26.06.20 저렇게 있는데는 중간에서 확인하기도 어려워사 개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뇌빼고살기 작성시간26.06.20 아니 광고 구석에 무슨역인지늨 잇어야될거아냐 아무리봐도 없어미친거같아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빠래 작성시간26.06.20 아 진짜 너무 답답해 이상한 광고 그만틀고 역이름 계속 띄우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빠래 작성시간26.06.20 외국서 여행온 사람들은 ㄹㅇ 더 보기힘들거같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식하고싶다 작성시간26.06.20 지하철 에티켓광고 영상은 플렛폼에 좃같은 게임광고 띄우지 말고 그런데에나 보여주고 지하철 내에는 역 이름이나 직관적으로 계속 띄워줬음 좋겠어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나기 살몬스킨롤 작성시간26.06.20 진짜 왜이러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장을 때리는 1루타 작성시간26.06.20 존나 불친절하고 가끔은 좆같이 고장나서 다른역이름 써있을때도 종종있음 개깜짝놀래서 잘못내릴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21 그리고 무슨 오류인지 뜬금없이 반대편 역 띄우는 경우도 있음 ㅈㄴ놀라서 바깥확인해보니까 스크린이 잘못나온거더라 종종그러던데 ㅅㅂ왜그러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