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해도 결국은 돌아가게 돼있는것 같음...ㅠ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20 나는 맛있는걸 영원히 먹고싶음...ㅠㅠ 음식자극이 너무좋아 안배부르고 먹었으면좋겠어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옥똥자네2 작성시간26.06.20 스위치온 다이어트 해보고 나서도 같으려나. 난 효과많이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혜빈 작성시간26.06.20 2 스위치온하고 몸에 안좋은 음식 자체가 안땡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20 ㄹㅇ.... 10키로 빼고 돌아옴 헤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봇대로이를쑤시든 작성시간26.06.20 다이어트 요요 반복하는 친구랑 살아봤는데 진짜 많이 먹어 나도 대식가이긴한데 하루종일 먹는 생각을 하더라... 요요 와서 힘들어했는데 그 요요 스트레스도 먹어서 풀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셍마생 작성시간26.06.20 그거 못참으면 뚱뚱하게 살면될듯 건강에 이상없을정도로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미김미김미연 작성시간26.06.20 지금 2년간 천천히 25키로뺐다가 몇개월만에 8키로 요요옴…먹는게낙이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딥치쯔베이컨포테이토 작성시간26.06.20 적게 먹을바에야 안먹음 한번 맛을보면 자제가 안돼 ㅠㅠㅠㅠㅠ 이게 식욕인지 식탐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래곤그릴버거 작성시간26.06.20 ㅁㅈ..나는 적게 먹을바엔 안먹음. 드라마 1편만 보고 멈춘 느낌이야.아예 안보면 안보고도 사는데 1편만 보니 뒤가 궁금해서 미치는거처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병아리콩순이 작성시간26.06.20 ㄹㅇ많이 먹고 싶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허허둉말 작성시간26.06.20 ㅁㅈㅁㅈ 그냥 머리속에 있는 모든 음식을 다 먹다가 배가 불러야 멈춤. 그래서 맨날 밥을 ㄹ일인분 먹고 과자나 빵같은 디저트류를 조져야 멈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랄랄랄라로 작성시간26.06.20 헐 .. 나만 그런 게 아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20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작성시간26.06.20 그기 바로 나다ㅠㅠ지금 여러가지 발악하면서;; 97키로에서 64키로로 빼고 유지중인데 진짜 공감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팔고니 작성시간26.06.20 뭐야 나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etty Girl Mantr@ 작성시간26.06.20 와 ㅇㅈ 닭가슴살 양배추 이런거 백날먹어도 포만감 안들어ㅠㅠㅠ 걍 아 배는 안고프다.. 이러고 두시간뒤에 ㅈㄴ 배고파짐 탄수화물은 든든한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실세 작성시간26.06.21 ㅇㄱㄹㅇ임 많이 먹는걸 좋아함 맛있는걸 많이 먹고싶어 헤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