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A가 더 빡친다 vs B가 더 빡친다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10 목록 댓글 28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조용히좀B 존나 빡침ㅠA는 그냥 실수라 치지만B는 시발 그럼 왜 참석했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편하게살아야지 | 작성시간 26.06.21 Ab는 뭐 하기 싫음 가던지 작성자허광한(37) | 작성시간 26.06.21 A.. 작성자컨텍스트 | 작성시간 26.06.21 A..... B는 그냥 개가 짖네 무시 가능 작성자[백원]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 작성시간 26.06.21 A 작성자귀여움담당 | 작성시간 26.06.22 B 그럼 꺼져 초치지 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