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A가 더 빡친다 vs B가 더 빡친다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5,110 목록 댓글 286

출처: 여성시대 조용히좀




B 존나 빡침ㅠ
A는 그냥 실수라 치지만
B는 시발 그럼 왜 참석했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편하게살아야지 | 작성시간 26.06.21 A
    b는 뭐 하기 싫음 가던지
  • 작성자허광한(37) | 작성시간 26.06.21 A..
  • 작성자컨텍스트 | 작성시간 26.06.21 A..... B는 그냥 개가 짖네 무시 가능
  • 작성자[백원]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 작성시간 26.06.21 A
  • 작성자귀여움담당 | 작성시간 26.06.22 B 그럼 꺼져 초치지 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