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팔사팔’ 30대 남성 수익률 꼴찌… 대형주 묵혀둔 70대가 웃었다 작성자제올라|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을귀인 작성시간26.06.20 헐 30대 여성도 낮네 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품타공부해이 작성시간26.06.20 이번에 삼전하닉 마니올라서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릉이서울바이크 작성시간26.06.20 20대보다 30대가 낮네 여남 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ciopaths lose 작성시간26.06.20 나도 ㅈㄴ 한남같이 투자해서 냅뚜면 몇배 먹을거 얼마못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래달래 작성시간26.06.20 손가락이 무거워야 성공하는구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무재밋자나 작성시간26.06.20 걍 사놓고 까먹어야되네...근데 그러려면 자기 소득이나 재산에 비해서 너무 큰 금액 넣으면 안될거같고.... 너무 큰 금액은 쫄려서 안볼수가없어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나나나난 작성시간26.06.20 근데 저 수익률이 자본대비 수익률은 아닌거지? 자본이 작으니 사팔밖에 안되서 실현수익률 10퍼지만 사실상 50퍼 벌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죠아 작성시간26.06.20 사팔 존나함ㅋㅋㅋㅋㅋ내돈이안되면 불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하게둥글게살자 작성시간26.06.20 단타칠까 싶다가도 저런거 보면.. 예 그냥 쭈욱 갈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릭요거트 작성시간26.06.20 나 문재인대통령시절에 사놓은거 지금 엄청 올랐어 근데 몇주안되는게 문제... 이번에 etf산것도 물려있는데 걍 잊고 가만두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0 삼전하닉 영향이 크긴 할듯...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20 70대시면 20년 전부터 사놨을텐데 나 아시는 분도 하닉 그때부터 갖고 계시고 지금이면 어마어마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도훈 작성시간26.06.20 하 금욜에 하닉 너무 팔고싶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읽어요 작성시간26.06.20 올해 난 2배 넘게 벌었는데 지금같은 장 또 다른 혁신 아니면 쉽게 오지않을장인데 2 30%는 너무 적게 벌었다 좀 안타까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6.20 다시는 사팔하지 않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반짝-반짝- 작성시간26.06.20 평단만 존나 오르고 폰손해 100만얺 남. 며칠만에... 진짜.100만얺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