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여시들의 친구가 이러면 mbti 말하고 어떻게 대답할지도 얘기해줘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6 목록 댓글 65

출처: 여성시대 조용히좀



esfp
개좋아!!!! 말 바꾸기 없기, 취소하기
없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화2026우승 | 작성시간 26.06.20 Enfp 개조아 하자하자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20 esfj 오 좋다~~~!
  • 작성자참아내야지 | 작성시간 26.06.21 istj 굳이...?
  • 작성자폴바셋커피 | 작성시간 26.06.21 개조아 enfp
  • 작성자164cm/43kg | 작성시간 26.06.21 istp 굳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