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여시들의 친구가 이러면 mbti 말하고 어떻게 대답할지도 얘기해줘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6 목록 댓글 6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조용히좀esfp 개좋아!!!! 말 바꾸기 없기, 취소하기없기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화2026우승 | 작성시간 26.06.20 Enfp 개조아 하자하자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20 esfj 오 좋다~~~! 작성자참아내야지 | 작성시간 26.06.21 istj 굳이...? 작성자폴바셋커피 | 작성시간 26.06.21 개조아 enfp 작성자164cm/43kg | 작성시간 26.06.21 istp 굳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