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초년생: 회사 지각 할 것 같으면 택시 타면 되는거 아니야??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2025년열심히히히 작성시간26.06.20 지하철이 더 빨라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어폰을스위치온 작성시간26.06.20 지방인 입장 : 자차출근이라 기사님보다 내가 더 빠를수도있어...ㅜㅜ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울땐 아이스라떼 작성시간26.06.20 택시타고 눈물 안흘린적이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철아사랑해넌최고의고양이야 작성시간26.06.20 지방인도 출퇴근 막히면 비슷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ㅂㅈㄷㄱㅋㅌㅊㅍㅎ 작성시간26.06.20 지각해서 택시탔다고 빨리갈수 있냐고 물었더니 지하철역에서 내려줌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7:15 작성시간26.06.20 지각안하려고 노력했다는 기분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르트르 작성시간26.06.20 걍 땀 안나는 용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20 ㅇㄱㄹㅇㅇㄱㄹㅇ 지하철 연착되서 개빡쳐서 택시탔더니 30분 늦음^^ 지하철 연착하는거 탓으면 10분 늦을것을 ^0^ 가장 빠른 출퇴근 수단은 무적권 지하철인걸 잊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20 가는 길에 버스전용차로 있는 곳이면 옆에서 버스 숭숭가는데 내 택시 존나 하염없이 서있기만 함.... 절대 출근시간에 택시를 타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20 지방인으로서 늦으면 걍 좆됐다 생각하고 체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도 작성시간26.06.20 출퇴근시간 아니어도 오래걸림 여유있게 시간 남겨두고 기차역까지 택시탔다가 못탈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