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영양가가 아무것도 없다는 음식 두개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53,955 목록 댓글 18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항정살300그램살찌는 음식들 중에서도 영양가 있는 음식들많은데(족발 이런거..)떡볶이,맥주는 영양가 ㅈㄴ없긴함...반박불가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떡볶이는 단시간내에 에너지 내기는 좋은음식임ㅡㅡ탄수폭탄이라 다이제처럼 적게먹어도 존나든든하거든^^무인도 갈일 생기면 떡볶이랑 다이제만 챙겨가도 돼여시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na ena | 작성시간 26.06.22 영양가 없는데 살찔수가 있나? 작성자고양이궈여워 | 작성시간 26.06.22 어쩔수 없이 약이라서 먹는건데.., 스트레스 해소에 직빵 작성자갈비존맛 | 작성시간 26.06.22 맥주에 비타민 있자나 ㅎ ㅋ ㅎㅎ 작성자스윗탱 | 작성시간 26.06.23 지금 떡볶이 먹는중인데.... 작성자티켓팅실패한사람 | 작성시간 26.06.23 떡볶이 영양가 ㅈㄴ 많으니까 살찌지 뭐래 탄수화물도 영양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