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짤은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개편함...
1. 귀에서 빠져도 찾기 쉬움
2. 줄 덕분에 귀에서 막 빼기 좋음 걍 휙!! 빼면됨
(테토 성향 강한 애들은 이거 은근 개편함)
조심조심 할 필요도, 걱정도 없음
3. 케이스에 넣고 정리할 필요없음
4. 충전 안해도 됨 (가장 좋은 이유)
5. 가격 쌈
줄 꼬임, 지저분함 <- 원래부터 신경 안씀
꼬이면 풀면 됨 ㅋㅋㅋㅋㅋ글고 요즘껀 잘 꼬이지도 않더라
<<<<< 아날로그,갬성 이딴거 관심없고>>>>>
걍 편해서 쓰는 사람이 더 많음
처음 에어팟 쓸땐 신세계 였는데 지금은 줄이어폰이
훨씬 편하단걸 깨달음
각자 잘맞는게 있는듯 ㅋㅋㅋㅋ
+블투 연결 필요없이 그냥 바로 재생되는것도
존나 개편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월데드 작성시간 26.06.20 나도 줄쓰는데 노캔때매 에어팟 고민돰..
-
작성자피곤피곤Zzz 작성시간 26.06.20 강의듣거나 이럴때 멈춤 버튼 절실해서 집에선 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선 걸리적거려서 에어팟 ㅜㅜ
줄은 충전 안하는거 너무 조은데 음질은 좀 뜨레기... -
작성자너가지금핀트가빗나간것같은데 작성시간 26.06.20 충잔안해도되는게 조음
-
작성자덤비라고 작성시간 26.06.20 나도 줄!! 난 무선 사용하면 머리아프더라고
-
작성자팍씨뤂 작성시간 26.06.20 나는 아이폰7살때 준 이어폰 아직도 씀 다음 아이폰살때 준거 새거 아직 못뜯고 있어 안망가져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