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은근 심심치 않게 보인다는 줄이어폰 성애자들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6,420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짤은 그냥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개편함...

1. 귀에서 빠져도 찾기 쉬움

2. 줄 덕분에 귀에서 막 빼기 좋음 걍 휙!! 빼면됨
(테토 성향 강한 애들은 이거 은근 개편함)
조심조심 할 필요도, 걱정도 없음

3. 케이스에 넣고 정리할 필요없음

4. 충전 안해도 됨 (가장 좋은 이유)

5. 가격 쌈

줄 꼬임, 지저분함 <- 원래부터 신경 안씀
꼬이면 풀면 됨 ㅋㅋㅋㅋㅋ글고 요즘껀 잘 꼬이지도 않더라

<<<<< 아날로그,갬성 이딴거 관심없고>>>>>
걍 편해서 쓰는 사람이 더 많음

처음 에어팟 쓸땐 신세계 였는데 지금은 줄이어폰이
훨씬 편하단걸 깨달음

각자 잘맞는게 있는듯 ㅋㅋㅋㅋ

+블투 연결 필요없이 그냥 바로 재생되는것도
존나 개편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롯월데드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줄쓰는데 노캔때매 에어팟 고민돰..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20 강의듣거나 이럴때 멈춤 버튼 절실해서 집에선 줄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선 걸리적거려서 에어팟 ㅜㅜ
    줄은 충전 안하는거 너무 조은데 음질은 좀 뜨레기...
  • 작성자너가지금핀트가빗나간것같은데 | 작성시간 26.06.20 충잔안해도되는게 조음
  • 작성자덤비라고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줄!! 난 무선 사용하면 머리아프더라고
  • 작성자팍씨뤂 | 작성시간 26.06.20 나는 아이폰7살때 준 이어폰 아직도 씀 다음 아이폰살때 준거 새거 아직 못뜯고 있어 안망가져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