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 아니 나는 너무 화가 났었어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생 티켓팅ing 작성시간26.06.20 근데 또 그만큼 동방신기 일본에서 아직도 인기 많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형 나 먼저가네 작성시간26.06.20 아직도 일본 사람들 나 한국인이라고 하면 동방신기부터 이야기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6.20 동방 덕에 후대가 쉽게 도쿄돔 섰지 눈물의 프라우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므아아아아 작성시간26.06.20 진짜.. 그 불교 거기서 노래하다가 부도칸 아레나 돔 착착 올라갔었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리탕탕 작성시간26.06.20 유선마이크들고 개좁은 무대에서 춤추던거 생각나네...ㅋㅋㅋ 진짜 역대급아이돌이였는데..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20 너래는 진짜 … 잘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빝 작성시간26.06.20 부도칸 아레나 돔.. 눈물의 프라우드~.. 가 기억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영시민입니다 작성시간26.06.20 불교대학 천깔아놓고 노래하고..요즘 다들 너무 쉽게가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ㅅㅇㅁㄹㅇ 작성시간26.06.20 스엠은 왜 굳이 현지화한걸까ㅅㅈㅎ 그때도 한류붐있어서 걍 요즘애들처럼 하는게 더 대우받고 바로인기있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2하늘 작성시간26.06.20 한국에서 연말에 대상 휩쓸고 가서 바로 일본 계단에서 노래 불렀자나....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naturaI 작성시간26.06.20 눈물의 프라우드 ,, 프라우드 전주만 들어도 슬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mdodksn 작성시간26.06.20 솔직히 그냥 기획사 기획 실패 개고생이였던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낙원 작성시간26.06.20 그래서 지금도 닛산 채우잖아 외국인 아티스트 사상 최초 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21 그때 한류자체가 한국의 미드팬들처럼 통으로 팬덤화되어 있어서ss501은 되게 쉽게 활동했을껄근데 그러면 결국 파이 하나가지고 여러가수가 나눠먹는거고 한국에서 인기가 떨어지면 일본에서도 같이 떨어지고(그 연예인을 좋아한다기보다 '한류스타'가 좋은거니까)그래서 캐시카우가 되려면 현지화가 필요하긴 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버터크림치즈 작성시간26.06.20 고생 많이 했지...구 카아라 프라우드 들으면 항상 눈물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팝스 작성시간26.06.21 근데 그때 서사가 있았어서 아직까지 한쳐먹는 팬들 많은 것도 사실이라... 그때 안 굴렀으면 어케됐을지 궁금하기도 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과 행운이 다 나에게로 작성시간26.06.21 동방은 인정.. 진짜 고생하긴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