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만나면] 발레한지 3개월만에 한예종 합격했는데 또 거길 안들어감.jpg 작성자나이네이네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overtherain 작성시간26.06.20 남자라서 가능한거다ㅠ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뤂히덕후뤂뤂릎 작성시간26.06.20 발레는 진짜 정해진 체형이 있어서 외국 발레단에서는 부모랑 조부모 체형까지 본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3개월에 한예종..?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세 작성시간26.06.20 발레는 ... 역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초코촠 작성시간26.06.20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ACKROSE 작성시간26.06.20 예체능은..재능이다...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더세알리미 작성시간26.06.20 발레쌤이 말씀해주셨는데 선생님때는 발레리노들이 많이 없어서 남자들 여자들에 비함 잘 못하고 모델일 하다가도 발레하구 그런댔는데..유니버셜 갈 정도면 나중에는 잘하긴했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20 대박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주길레 작성시간26.06.20 와..... 저사람은 진짜 발레안했으면 어떻게됐을까 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발이 진짜 이쁘시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렇게너를사랑해 작성시간26.06.24 왜 한예종 안가고 한성대 갔을까 장학금땜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