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여성인권이 낮을수록 어머니의 가치는 높아진다는 게 아이러니함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5,177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forest/4156680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딩초강쥐 | 작성시간 26.06.20 아이러니? 모성애가 누구로부터 발현되고 누가 원하는건지 통찰이 부족한듯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맏다 작성자셰익스피어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 그와중에 어머니날도 소외된 아빠를 챙겨주세요ㅠㅠㅠㅠ 하고 어버이날로 기리잖아ㅋㅋㅋㅋ 해주는건 없으면서 질투만 오지는 그성별… 작성자여자는 배짱으로 산다 | 작성시간 26.06.20 여성혐오에는 여성숭배도 들어가 있으니까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