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성인권이 낮을수록 어머니의 가치는 높아진다는 게 아이러니함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20|조회수5,176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www.dmitory.com/forest/4156680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초강쥐 | 작성시간 26.06.20 아이러니? 모성애가 누구로부터 발현되고 누가 원하는건지 통찰이 부족한듯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맏다
  • 작성자셰익스피어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 그와중에 어머니날도 소외된 아빠를 챙겨주세요ㅠㅠㅠㅠ 하고 어버이날로 기리잖아ㅋㅋㅋㅋ 해주는건 없으면서 질투만 오지는 그성별…
  • 작성자여자는 배짱으로 산다 | 작성시간 26.06.20 여성혐오에는 여성숭배도 들어가 있으니까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