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통령월급이재명주라 작성시간 26.06.20 맵찔이들은 도전하지 마시오.. 심지어 소스 한숟갈 넣음 ㅠ
-
작성자목목강쥐 작성시간 26.06.20 진짜 진짜 진짜 개맛있어 일주일 넘게 거의 매일 먹음 육회 넣어도 맛있고 반숙란 넣어도 맛있고 다 없으면 그냥 먹어도 맛있음 육수는 꼭!!! 동치미여야 되고 살얼음 완전 필수야
-
작성자쌜국수러버나야나 작성시간 26.06.21 멥찔이인데 소스 절반만 넣구 오이랑 계란까지 넣어 먹음 진짜 맛있어... 일주잋에 5번 해먹었어...
-
작성자영차영차하는겁니다영차고나발이고 작성시간 26.06.21 그냥 먹으면 낫배드인데 육회랑 먹으니 환상적인 맛
-
작성자소다맛 쿠키 작성시간 26.06.21 난 맛있더라 동치미육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