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자 마지막인 미야오 띠로리 제거버전 무대 작성자21대 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20 아냐 그래도 띠로리는 아냐... 다른 캐치한 가사를 넣어줬어야지 반응 안좋으니까 걍 빼고 그럼 있는게 낫지?! 이게 맞냐고;; 당연히 힘 줘야할 부분에 가사가 없으니 힘 빠지지... 그래도 띠로리는 아니야 차라리 없는게 낫다 정도니...하 아님 저부분 비트나 안무를 수정을 하던가 걍 안부르기만 한거잖아ㅠㅋㅋㅋ 저 싸비말고 마지막 띠로리는 또 하네... 더블랙에 고집 오지는 사람 한명 있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보의하루 작성시간26.06.20 없으니까 훨 낫네 ㅋㅋㅋ 있는거 딱 한번 듣고 완전 별로여서 그 후로 들어본 적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약 작성시간26.06.20 없는게 훨씬 세련됐다나도 띠로리 전곡 한번 듣고 충격먹어서 노래 안담았음ㅜ 이거였으면 들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쿠나 마타타! 작성시간26.06.20 띠로리 개이상함 진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기 작성시간26.06.20 난 띠로리 귀엽던데.... 그 띠로리를 입으로 하는거 자체가 너무 웃기고 황당해서 오히려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히) 작성시간26.06.20 차라리 타라라< 뭐 이런걸로 발매했으면 밈으로 알아서 띠로리~~ 해줬을텐데 입으로 띠로리 노래하는거 걍 우스워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 더위사냥 작성시간26.06.20 아니야 없는게 훨씬 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면안돼짬뽕은돼 작성시간26.06.20 난 특이해서 재밌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jjjjjkkkkkk 작성시간26.06.20 띠로리 돌려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게모다 작성시간26.06.20 있는게 좋아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초록몬스테라 작성시간26.06.20 저걸 또 걍 없앴네.. 뭔가 띠로리를 대신 할 만한 다른 영어 가사를 넣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멣히카 작성시간26.06.20 없는게 미 친 듯이 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자잘자 작성시간26.06.20 없는게 진짜 나음 띠로리 때문에 멜론에서 못 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작성시간26.06.20 업ㄱ는게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21 띠로리를 메인 훅으로 쓸 생각을 한게 걍 구림,, 인트로에만 넣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21 아니 걍 띠로리<< 라는 텍스트에서 느껴지는 무지성함이ㅠㅠㅋ걍 가나디..?같은 웃기고 어이없는 하찮은 느낌이 들게해ㅜㅠㅋㅋㅋㅋ 나한테 띠로리라는 글자는 그정도 위치였어....끝까지 들어본거 지금이 처음인데 꽤진지한 노래라는 것도 놀랍ㅋㅋㅋㅋ장난스러운 노래일줄..... 없는게 훨나음...ㅠ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격진천뢰(飛擊震天雷) 작성시간26.06.22 너무고급지고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