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요즘 왕사남 좋아하는거 이해 안간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짤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7,85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ㄹㅇ... 그냥 냅둬요 좀 좋아하든 말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왕사남 별로인 부분도 있었는데 좋은부분도 있고 무엇보다 엄빠가 재밌어해서 천만 가는거 진심으로 축하함... 그냥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냅둡시다 왕사남 뿐만 아니라 무언가의 취향을 이해 못하겠다 하는 사람들 다 해당 됨특히 관객들 수준 운운하는거 정말 저 짤 그자체임ㅋㅋㅋㅋㅋㅋㅋㅠ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그 사람은 좋은갑지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난 남들과 달라' 하고 싶은 음침한 우월감 작성자우주여신 아이린 | 작성시간 26.06.20 처음부터 끝까지 맞말임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그냥 그렇게 둬 네 취향 안 궁금함 작성자마라냉국수 | 작성시간 26.06.20 ㅁㅈ 가만히있다가 걔도 별로라고 해야 입트임 그거아님 걍 가만히...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2 사회성결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