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요즘 왕사남 좋아하는거 이해 안간다고 하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짤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7,859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ㄹㅇ... 그냥 냅둬요 좀 좋아하든 말든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왕사남 별로인 부분도 있었는데
좋은부분도 있고 무엇보다 엄빠가 재밌어해서
천만 가는거 진심으로 축하함... 그냥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냅둡시다


왕사남 뿐만 아니라 무언가의 취향을 이해 못하겠다
하는 사람들 다 해당 됨
특히 관객들 수준 운운하는거 정말 저 짤 그자체임
ㅋㅋㅋㅋㅋㅋㅋ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ㄹㅇ 그 사람은 좋은갑지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20 ㅁㅈ '난 남들과 달라' 하고 싶은 음침한 우월감
  • 작성자우주여신 아이린 | 작성시간 26.06.20 처음부터 끝까지 맞말임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그냥 그렇게 둬 네 취향 안 궁금함
  • 작성자마라냉국수 | 작성시간 26.06.20 ㅁㅈ 가만히있다가 걔도 별로라고 해야 입트임 그거아님 걍 가만히...
  • 작성자날씨좋은여름날밤 | 작성시간 26.06.22 사회성결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