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육아 회피하는 와이프와 애기 낳지 말았어야했나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0|조회수38,110 목록 댓글 26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야호우) https://www.teamblind.com/kr/s/1awmwg5b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na ena | 작성시간 26.06.22 심한말 다이렉트로 쏘고싶다 작성자즐겨보자 | 작성시간 26.06.22 저게 맞지 ㅅㅂ 저걸 모르니까 자녀 염불을 외지 작성자lololowe | 작성시간 26.06.22 뭔ㅋㅋㅌㅌ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어이없어서 할말이없네 ㅋㅋㅋ 작성자아구찜내사랑 | 작성시간 26.06.23 자기연민 쯧 생각도 짧고 ㅋ 작성자더들리 | 작성시간 26.06.23 낳자며 버텨 댓글 전체보기